티스토리 뷰

 리그 오브 레전드 신스킨 출시 소식이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위 사진 한 장이 올라왔습니다. 누가 봐도 별 수호자 스킨 시리즈가 나온다는 롤 공식 선언이었죠. 별 수호자 스킨 시리즈는 항상 인기 있던 스킨 시리즈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어떤 챔피언들이 별 수호자 스킨 시리즈로 출시될 것인가 기대감을 안고 있었죠. 과거에 출시된 별 수호자 스킨들로는 아리, 럭스, 이즈리얼, 신드라 등이 있습니다. 그러던 중 드디어 별 수호자 스킨의 주인공들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조이, 자야, 라칸, 니코입니다. 특히 니코는 프레스티지로도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 각 별 수호자 주인공들의 인게임 스킬 임팩트와 귀환 모션을 살펴보겠습니다. 

 별 수호자 조이입니다. 보라색의 어두운 느낌이 귀여운 꼬마 악당같은 느낌입니다. 특히 저 수면 스킬이 너무 귀엽네요. 귀환 모션은 귀여운 아바타와 함께 변신하며 잠을 자며 귀환합니다. 

 별 수호자 자야입니다. 자야 또한 보라색의 어두운 느낌으로 악당같은 느낌입니다. 스킬 임팩트가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귀환 모션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빛을 만나 정화가 되어 다시 아군의 편으로 돌아가며 귀환합니다. 아래의 라칸과 연관이 있어 보이네요.

 별 수호자 라칸입니다. 역시 자야가 있으면 라칸도 있어야죠. 어두운 느낌의 악당 느낌입니다. 귀환 모션은 자야와 반대로 아군에서 어두운 빛을 만나 악당으로 변하며 귀환합니다. 왠지 라칸이 자야를 구하고 대신 악당이 되는 느낌이네요. 

 별 수호자 니코입니다. 인게임 모습이 왠지 세일러문이 생각나네요. 귀환 모션은 변신을 하며 귀여운 아바타를 안고 귀환합니다. 아바타를 다시 보니 두꺼비인 것 같네요..

 별 수호자 니코 프레스티지입니다. 역시나 황금색이 상징적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일반 별 수호자 니코와 다른점을 모르겠습니다. 가장 느낌 없는 프레스티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별 수호자 스킨 시리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킨 시리즈입니다. 최근 롤에서 밝힌 통계에 따르면 가장 많이 팔린 스킨 1위가 별 수호자 징크스라고 합니다. 2위는 프로젝트 베인이었습니다. 그래서 라이엇 측에서도 별 수호자 스킨에 굉장히 노력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별 수호자 스킨을 위해서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 인형 등 다양한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이번 별 수호자 신스킨들을 통해 어떤 새로운 스토리가 나올지 기대되네요. 이상 '별 수호자 신스킨, 별 수호자 조이, 자야, 라칸, 니코' 였습니다. 

댓글